프랑스 파리 스페인 바르셀로나(저가항공, 한인민박) 유럽여행 9일차

유럽여행 9일차(2019.03.27~04.17) 파리 오를리 공항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

감동의 몽생미셸 투어를 마치고 어느덧 프랑스를 떠날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새로운 나라로 다시 여행을 가려고 하니 또 설레이네요!!이번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떠났습니다.

여행의 하이라이트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오늘은 아침 10:30 비행기를 타고 스페인으로 떠나는 날이에요!열심히 프랑스 오를리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파리 오를리 공항 94390 Orly, 프랑스

파리 오를리 공항 94390 Orly, 프랑스공항안에 있는 카페에서 간단하게 빵과 커피로 아침을 먹었습니다.이번에도 뷰엘링 항공을 타고 이동합니다!유럽여행때 저가항공을 이용해서 나라를 이동하는것도 정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가끔 안좋았다는 후기가 있었지만 저는 유럽여행에서 탔던 저가항공이 지연되거나 연착된적이 한번도 없어서 오히려 이동시간도 짧아서 좋았습니다.바르셀로나 공항 도착바르셀로나 공항 도착2시간이면 바르셀로나 공항 도착!!공항이 엄청 컸어요.사람도 굉장히 많았어요.바르셀로나 공식스토어! 바르셀로나 공식스토어! 나중에 경기장에 갈 예정이라 구경만 하고 나왔어요.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저는 공항버스를 타고 바르셀로나 시내로 나왔어요!다음 도시로 이동할 때 또 저가항공을 이용할 예정이라 공항버스 왕복권을 구입해서 이동했어요!바르셀로나 날씨가 대단했어요.정말 푸른 하늘 밖에 보이지 않아요한인 민박 코리아 호스텔이번에 스페인에서 숙소는 한국인 민박집으로 정했어요!!유럽여행의 중반이기도 하고 한번쯤은 경험해보고 싶었어요.’Korea Hostel’의 위치는 카탈루냐 광장 바로 근처라서 정말 좋아요!!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무엇보다 한국음식이 나온다는거;;Korea Hostel Gran Via de les Catalanes, 628,08007 바르셀로나, 수잉코르페숙박시설 정보 – 체크인 : 16:00 – 24:00 까지 (밤 12시 이후 체크인 불가) – 체크아웃 : 오전 11:00 (오후 7시까지 가방 보관 가능) – 체크아웃 후 시설 사용 불가 – 통금 제한 없으나 심야 출입시 주의, 주의 – 샤워 금지 시간 : 23:30 ~ 06:30 – 청소 시간시 방 비우기 (11:00 ~ 14:00)숙소에 있던 추천 식당에 와서 조금 늦은 점심을 먹었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흐흐;;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음식 이름은 기억이 안 나는데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고기까지 먹으면서 바르셀로나에서의 첫끼를 너무 배부르게 먹었어요!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디저트까지 든든히 먹고 바르셀로나 시내 구경을 위해 이동합니다!디저트까지 든든히 먹고 바르셀로나 시내 구경을 위해 이동합니다!광장에 비둘기가 엄청 많더라구요!비둘기 싫어하는 분은 참고해서 돌아봐야겠네요.바르셀로나에 있던 5일 중 4.9일은 이런 하늘이었던 것 같아요.바르셀로나 비치바르셀로나 비치바르셀로나가 바닷가에 있어서 해산물이 엄청 유명하대요!!그리고 해변도 정말 멋졌어요!!해변이 잘 보이는 스타벅스에 앉아 여유롭게 커피도 마시고전망이 좋은 스타벅스바닷가 주변에 요트도 엄청 많더라구요…! 한번 타보고 싶네요.길거리에는 가방이나 선글라스 등 여행용품도 많이 파는데 사고싶지는 않아;;바르셀로나 해변에 가면 저 빌딩이 엄청 커보여요 호텔인지 모르겠지만 거기서 하룻밤 묵으면 전망이 너무 좋을거에요.(부럽네요)해변 구경을 많이 했더니 날이 저물어서 일찍 저녁 먹으러 갔어요!해변 구경을 많이 했더니 날이 저물어서 일찍 저녁 먹으러 갔어요!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바르셀로나 하면 해산물이죠!!한국의 해산물 요리와는 또 다른 느낌의 해산물 요리가 많았어요!맛도 현지 한국인인 제 입맛에 딱 맛있었어요.3줄 요약1. 파리에서 바르셀로나로 왔다!2) 도착하자마자 날씨가 너무 좋았어!!3. 한국인 민박 코리아호스텔 너무 편하게 잘 지냈어!!#바르셀로나는 스페인#한국인 민박#유럽 여행#유럽 한인 민박집#코리아 호스텔#바르셀로나 한인 민박집#스페인 숙소#유럽 숙소의 추천#바르셀로나 해변#빠에야 음식#무ー루 조개#카타 루나 광장#카탈루냐 근처의 집#한국인들의 추천#뷰ー엘 링 항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