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세척 아기옷 서랍 #썸키즈1305 #썸키즈수납장세정
예전에 살던 집은 구축 24평짜리 만들어 놓을 곳도 없어 수납공간이 많이 부족했습니다.고민에 고민하는 맘카페에 공지해둔 한샘·썸키즈 수납장 핫딜 소식으로 구매한 1305옷장을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기사님과 방문 날짜를 약속하면 직접 오셔서 설치까지 해주셔서 너무 편리했습니다.:) 설치할 곳의 길이를 먼저 재보고 공간을 마련해 두었는데 바로 설치해 주었습니다. 서랍불량확인방법
내가 구매할 당시 뉴트럴 베이지 서랍 불량이 많았어요.내 동생도 같은 곳에서 같이 구입했는데 불량 하나 없이 예뻤어요.위 사진처럼 수납장을 들고 빛이 있는 곳에 비춰보면 불량인지 정상인지 알 수 있습니다.제가 받은 수납 바구니의 절반 이상은 저렇게 중간에 금(?) 같은 게 보여서 불량 제품을 교환받았는데요.시간이 조금 걸렸고 몇몇은 또 불량이 왔지만 그냥 쓰기로…^^ 깨끗이 닦고 사용하세요.
혹시 모르니까 샘키즈 수납장을 물티슈로 닦았더니 생각보다 많이 더러웠어요 아기옷을 넣기 때문에 위생이 우선이라 꼼꼼히 2~3번 닦고 사용했어요. 한샘 샘 키즈 수납 선반 세척 방법
세척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서랍장을 모두 가지고 화장실로 이동! 스펀지를 하나 들고 바디샤워나 비누등으로 구석구석 깨끗이 닦은 후 물로 깨끗이 씻어냅니다.
생각보다 오수가 장난 아니더라구요.나는 두 번씩 닦아 욕조에 잘 덮어놓고 씻는 동안 물이 빠져나가게 했어요.
그런 다음 수건을 바닥에 하나 깔아놓고 하나씩 꺼내서 마른 수건으로 닦았어요.바로 사용하지 않고 하루종일 물기가 날리도록 방에 하나씩 펼쳐놓았어요. 한샘 샘키즈 수납선반 스티커 깨끗하게 제거하는 방법의 팁!
바구니마다 스티커가 붙어 있는데요.이런 스티커류를 떼어내면 깨끗하게 벗겨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끈적끈적한 것들이 남아서 닦는 데 애를 먹었습니다.뜨거운 물로 벗기려고 해도 겉 부분이 벗겨질 뿐 더러움이 남아 있었습니다만.동생이 쉽고 예쁘게 스티커를 제거할 수 있는 팁을 알려줘서 저도 시도해봤어요!
집에 드라이기 하나쯤은 있죠!?드라이어로 스티커 제거가 필요한 부분에 열을 가해 서서히 제거하는 것입니다.드라이어를 켜면 바로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5초 정도 따뜻하게 한다는 느낌으로 드라이어의 바람을 쐬고 살짝 제거하면 정말 깨끗하고 끈적임 없이 스티커가 제거됩니다.저처럼 성격이 급해서 떼어낼 때 잘못됐어요! 원할 때는 반대쪽 모서리로 이동하여 같은 방법으로 떼어내면 됩니다.흔적도 없이 말끔하게 제거되었습니다.
다음날 서랍을 하나씩 집어 두었습니다.생각보다 무게가 있고 베이비 매트 위에 얹어 두면 매트의 강요는 물론 아이들이 매달린 때 전에 넘어지는 것이 있으므로 반드시 바닥에 설치해야 합니다.한샘 아기옷장 정리효율적 공간 분리
수납공간이 많아져서 훨씬 편했어요.율방이 실내복과 튀니지 실내복을 각각 분리해서 정리해놨어요.상하복과 속옷, 양말, 수건까지 각각 정리해 두기 때문에 꺼낼 때 편하거든요.
2~3단까지는 아기 옷 서랍으로 사용하고 있어, 유아복의 정리도 꺼낼 시점도 편했습니다.수납 공간이 많은 분 아래 공간은 비어 있고 장난감 정리 상자로 사용하면 좋겠어요.국민 육아 아이템입니다만, 굳이 필요한가라고 생각하고 미루어 구입한 것입니다만, 빨리 사서 쓰라고 생각할수록 공간 활용 면에서도 만족하고 사용하는 한샘·샘 키드의 수납 장입니다.
2~3단까지는 아기옷 서랍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아기옷 정리도 꺼낼 때도 편했습니다.수납공간이 많은 만큼 아래 공간은 비어 있어 장난감 정리함으로 사용하면 좋겠네요.국민 육아템인데 굳이 필요할까봐 뒤로 미루고 구매한 건데, 빨리 사서 썼으면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공간 활용 면에서도 만족스럽게 사용하는 한샘 샘키즈 수납장입니다.